게임을 진행시킵니다. 다양한 그래픽과 각종 아이템(시간늘리기. 마크 1 플러스 아이템, 금화)을 이용하여 더 재밌는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jdk는 기본적으로 깔려 있어야 되구요~ 이게임을 실행시키고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j2me 역시 세팅되어 있어야 합니다.
j2me 설치하면 자동으러
2. 게임의 종류와 장르별 하드웨어별 분류
게임의 종류는 크게 2차원 게임과 3차원 게임으로 나눌 수 있다.
게임은 분류 방법에 따라 여러 가지로 나뉘어 질 수 있다. 게임이 이뤄지는 게임 기기인 하드웨어와 게임 구현 방법, 사용방법, 게임 매체, 게임 제작 기술, 게임의 목적, 게임 내용, 게임 형식
게임이 필요한 고객.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는 고객
기획의도
모바일게임에서 스키점프를 다룬것이 없음.
육성형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템을 통한 흥미유발 게임.
스키점프의 지식도 필요없다. 간단한 조작법.
나의 랭킹은 몇위? 경쟁심 유발.
육성형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
게임 산업에는 모든 첨단기술이 적용되어 산업적 특징도 강한 것이 사실이지만 특정게임에는 그 문화권의 사고방식과 사회적인 흐름이 포함되어 있어서 문화적 영향력을 갖는다.
게임(GAME)이라는 용어가 심리적인 측면과 신체의 운동의 뜻하는 “ghem"에서 파생되었던 것처럼 초기의 ‘흥겹게 뛰어
게임 산업에는 모든 첨단기술이 적용되어 산업적 특징도 강한 것이 사실이지만 특정게임에는 그 문화권의 사고방식과 사회적인 흐름이 포함되어 있어서 문화적 영향력을 갖는다. 게임(GAME)이라는 용어가 심리적인 측면과 신체의 운동의 뜻하는 “ghem"에서 파생되었던 것처럼 초기의 ‘흥겹게 뛰어 논
최근 인터넷 업계의 최고 화두는 컨텐츠의 유료화와 무선인터넷의 부각을 들 수있다. 무선인터넷의 킬러 어플리케이션으로 E-mail, 게임, 위치기반서비스, M-commerce 등이 있다. 이들 중 E-mail, UMS(Unified Messaging System), PIMS(Personal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등의 경우 무선인터넷의 회원확보에는 많은 영향을 미
인식의 전환 및 저변의 확대
1)게임문화 확산 기반 조성
2) 게임문화 체험 및 참여 확대
3) 게임의 역기능에 대한 사회적 책임 강화
법․제도의 개선
1) 산업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법․제도 개선
2) 게임 정책지원 및 평가시스템 강화
3) 법제 정비와 법에 대한 검토
모바일 산업은 세계적 수준의 휴대폰 보급률과 함께 모바일을 이용한 무선 인터넷 이용률 급증이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인터넷에 대한 기반 인프라가 이미 구축되어 있는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더욱이 휴대폰, PDA 등 다양한 임베디드 장비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에
모바일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게 되었다. 초기에는 무선단말기를 단순히 유선전화기의 대체 품으로 생각하여 모뎀을 통하여 노트북 등에 연결하여 사용하였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런 점에서 탈피하여 무선단말기만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인터넷 접속을 가능하게 하는 모바일 인
1. 연구배경 및 목적
전 세계 많은 이동통신 사업자와 컨텐츠 업체들은 차세대 인프라로 자리잡는 무선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상거래인 M-커머스(Mobile commerce)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PC를 능가하는 무선단말기, 폭발적으로 증가한 휴대폰 가입자 수, e-commerce를 넘어 시장규모 등의 수치는 M-커머스